HOME > 자료실 > 보도자료

: 45

: 관리자 : 2023년 9월 28일 (목), 오후 3:06

‘K-뷰티산업’의 현재와 미래 한자리에

내달 12일 ‘K-뷰티엑스포 코리아 2023’ 개막

‘제15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K-Beauty Expo KOREA 2023)’가 내달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박람회 ‘K-뷰티엑스포 코리아(K-Beauty Expo KOREA 2023)’가 10월 12일부터 14일까지 일산 킨텍스(1전시장 4~5홀)에서 개최된다.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우리나라 뷰티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으로 참가기업의 재참여율이 61%에 이르는 만족도 높은 전시회로 꼽힌다.

올해 15회째를 맞는 이번 행사에는 지난해보다 많은 400개사 650부스가 참가해 대표제품 홍보에 나선다. 또 세계 각지의 코트라 무역관을 통해 150개사의 해외바이어를 초청해 수출상담회가 열리는 만큼 국내 중소 뷰티기업들에 큰 활력이 될 전망이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대중의 관심이 높은 홈 뷰티와 이너뷰티 제품은 물론 강화된 화장품 수출기준 속에서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다양한 화장품 원료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뷰티 트렌드에 발맞춰 다양해진 헤어케어, 바디케어, 에스테틱분야의 제품도 전시된다.


닥터 시크릿은 이번 전시회에서 클렌저부터 토너, 트리트먼트 등 대표 인기제품들을 선보인다(사진=닥터 시크릿 홈페이지)
특히 싱가포르 본사 비더블유엘(BWL)의 한국지사인 비더블유엘 코리아(BWL KOREA)는 이번 전시회에 참가해 화장품 ‘닥터 시크릿(DR’s secret)‘을 선보인다. 2000년 싱가포르 본사에서 출시된 닥터 시크릿은 클렌저부터 토너, 트리트먼트 등 가장 간단하면서도 효과 있는 기초제품들을 중심으로 구성된 브랜드이다.

비더블유엘 코리아를 이끌고 있는 고규정 지사장은 “닥터 시크릿은 자연유래원료와 과학기술의 장점을 최적화한 포뮬러로 모든 사용자가 파운데이션 없이도 피부 자신감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우리의 생김새가 다른 것처럼 각자 피부가 필요로 하는 것도 다르다는 철학에 기반, 여러 기초제품 중 개인의 피부에 필요한 것만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맞춤형솔루션을 제공해준다”고 덧붙였다.

이번 전시회에서도 닥터 시크릿 부스를 찾는 소비자들은 본인에게 맞는 기초제품과 사용순서, 사용량을 안내받을 수 있다. 고규정 지사장은 “보다 많은 소비자가 이번 기회를 통해 맞춤형 솔루션을 찾아 파운데이션에서 벗어나 기초제품만으로 피부 자신감을 되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K-뷰티엑스포 코리아는 킨텍스와 코트라가 주관하며 식품의약품안전처, 중소벤처기업부, 동반성장위원회, 한국관광공사, 대한화장품협회가 후원한다.



출처 : 헬스경향(http://www.k-health.com)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