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공지사항 > 참가기업 뉴스

: 3

: 관리자 : 2월 24일 (목), 오후 3:17

보아스테크,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서 2차 악취 만들지 않는 천연미네랄 탈취제 선보여

안나용(좌)과 애니후레쉬(우) 탈취제 | 사진 제공-보아스테크


보아스테크(VOAS Tech, 대표 최영준)는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에 참가했다.

보아스테크는 천연미네랄 광물 일라이트를 활용한 화장품을 개발, 닥터.라이트 브랜드를 론칭했다. 또, 냄새의 원인인 가스를 없애주는 원료의 특성에 집중해 만든 탈취제 안나용, 애니후레쉬 제품을 출시했으며, 제로웨이스트 및 탄소저감 운동에 동참하는 필 환경 시대를 준비하고 있다.

안나용과 애니후레쉬 탈취제는 2차 악취를 만들지 않는 특징이 있으며, 뿌림과 동시에 향긋한 장미향 또는 편백향이 났다가 악취와 함께 사라진다. 일라이트 추출물을 기반으로 한 천연미네랄 탈취제로서, 단 4가지 성분으로만 만들어져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반려동물과 함께 하는 가정에서 냄새 제거에 탁월하다.

보아스테크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직접 전시회의 축소에 따라 공신력 있는 기관을 통한 비대면 홍보를 통해 해외시장을 적극 공략하기 위해 이번 전시회에 참가했으며, 양질의 국내산 일라이트 추출물 기술을 널리 알리고자 한다"고 말했다.

덧붙여 "지구와 인간의 건강한 삶을 목표로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하고 있다. 자사는 최근 특허기술인 멸균, 살균 가습기의 시제품 생산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일라이트와 활성탄을 활용한 정제필터를 만들어 제품에 활용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21 대한민국 친환경대전에 참가한 보아스테크 부스 모습 | 사진 제공-보아스테크


한편, '2021 화학분야 온라인 전시회(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는 지난 3월 오픈해 상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270여 개의 화학 관련 업체들이 입점해 있다. 비대면 방식으로 국내 기업의 해외 마케팅을 지원하며 산업용 화학제품(도료, 접착제, 계면활성제, MDI, Polybutene, 폴리올, 촉매, 발포제, 첨가제, 파이프, 생활용 플라스틱, 첨가제 등)과 화장품(선블록, 스킨, 로션, 샴푸, 마스크팩 등)의 다양한 제품 정보를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

화학산업은 전자, 자동차와 같은 주요 산업과 밀접하게 연계돼 있으며, 특히 글로벌 이슈인 탄소중립과 관련해 그 중심에 있다. 이에 맞춰 주관사인 한국정밀화학산업진흥회(KSCIA)는 수출, 조사분석, 기술표준, HDR 지원, 정밀화학분야 R&D 사업 지원은 물론, 국제협약 대응 등 다양한 지원을 통해 국내 화학 기업의 해외 진출을 돕고 있으며, 탄소중립 관련 각종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화학 분야 온라인상설 전시관 입점 업체 기준으로, 3/4분기 기준 2021년 누적 1억 3천 6백만 불 이상을 달성했으며, 온라인상설 전시관 입점 이외에도 KOTRA와 함께 온라인수출 상담회를 진행하고 있다.

→ '2021 K-chemicals Cyber Exhibition' 바로가기

첨부파일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