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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xperience Beauty

미래를 정확히 예측하고
오늘의 비즈니스 결정을 지원하는 서비스 WGSN

1998년 영국 런던에서 시작된 WGSN은 소비자 분석부터, 디자인 개발, 그리고 유통과 마케팅 제안까지 활용 가능한 온라인 구독 형태의 비즈니스 필수 도구 입니다.

250여명의 전문가들이 세계 21개국에서 분석한 글로벌&로컬 분석 자료는 회원사 분들의 트렌드와 비즈니스 업무에 잘못된 판단으로 놓치게 되는 위험 요소를 사전에 방지하며 앞으로의 히트상품을 누구보다 쉽고 빠르게 접근하여 시즌 판매율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현재 전세계 약 3만명 이상의 이용자가 WGSN을 신뢰하고 있으며, 주요 회원사로는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조말론. 국내에서는 아모레 퍼시픽, LG생활건강, 코스맥스, 인터코스 등 약 350+ 회원사에서 이용하고 있습니다.

뷰티 트렌드를 파악하고 히어로 제품을 기획해보세요.

  • 성분, 컬러, 향, 텍스처 및 패키징 등 주요 범주에 걸친 심층 리포트와 WGSN의 소비자 인사이트 자료를 제공합니다.
  • 현재 트렌드부터 5년 후 예측에 이르기까지 장기 및 단기 계획 목표를 수립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지속가능성, 색상, 성분 및 포장 등 뷰티 제품 디자인의 모든 측면에 대한 글로벌 전문가들이 연구합니다.
  • 지속가능성의 혁신을 선도하는 브랜드들의 사례 연구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